仟客: Streamlining Business Operations
仟客는 기업을 위한 포괄적인 비즈니스 관리 솔루션으로, Mobile OA, Intelligent CRM, Phone Sales Management 및 Inventory Management이라는 네 가지 주요 모듈을 통해 작업 프로세스를 재정의합니다. 이 솔루션은 모바일 앱, 웹 버전 및 데스크톱을 지원합니다.
Mobile OA는 모바일 출결, 업무 승인, 업무 보고, 모바일 경비 청구, 업무 관리, 기업 클라우드 저장소, 회사 디렉토리 및 온라인 채팅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. Intelligent CRM에는 영업 현장 감독, 고객 관리, 영업 프로세스 관리, 제품 관리 및 강력한 데이터 분석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 Phone Sales Management은 CRM을 전화 시스템과 통합하여 원클릭 다이얼링, 통화 녹음, 통화 데이터 통계, 통화 리더보드 및 고객 추적 계획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. Inventory Management은 조달, 판매 및 재고 프로세스를 다루어 기업이 운영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
보안, 간편성 및 확장성에 중점을 둔 仟客는 데이터 암호화, 네트워크 및 웹 방화벽 배치, 실시간 데이터 백업 및 기존 오피스 시스템과의 쉬운 통합을 통해 안전성을 보장합니다.